활기 찬 건강

[스크랩] 비타민하우스 멀티비타민 포 우먼 카카오톡 구매

바라쿠다 2016. 5. 24. 08:08


비타민하우스 멀티비타민 포 우먼 카카오톡 구매





비타민을 다 먹어서 재구매한 비타민하우스 멀티비타민 포우먼 입니다. 카카오톡으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카카오는 도대체 어디까지 넓히려고 하는걸까요 쇼핑까지... 정말 대단한거 같아요 ㅎㅎ

이렇게 상자에 담겨온답니다. 선물하기에도 괜찮을거 같아요.




두개가 들어있어요. 60정이기 때문에 두달정도 먹을수 있어서 총 4달먹을수 있는 분량이네요.

아무리 비타민이어도 약은 싫어하는지라 츄잉 스타일로 구매했어요. 물없이 그냥 꼭꼭 씹어먹으면 된답니다.

맛도 레몬맛이라 맛있어요 사탕먹듯이 냠냠 먹는 비타민하우스 멀티비타민 포 우먼 ㅎㅎ 포 맨도 있는데 뭐가 다른지 잘 모르겠네요




사실 비타민 먹는다고 엄청난 효과가 나타나는건 아니지만 플라시보 효과처럼 먹으면 맘편해지고

더 건강해질거라는 믿음으로 먹고 있어요. 하루에 한알만 먹어야 합니다. 많이 먹으면 설사를 유발해요~

그리고 비타민은 체내흡수가 한정되어있어서 많이 먹어봤자 다 배출된다고 해요





꾸준히 먹으면 어쨋든 덜 피곤하고 면역력도 높아질거라 기대하며 비타민하우스 멀티비타민 포우먼 후기를 마칩니다 ㅎㅎ

안먹는것보단 낫겠죠? 약은 싫고 비타민도 맛있게 먹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한번 드셔보시길^^



출처 : 행복은 건강으로부터 온대요
글쓴이 : 해핑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