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싶은 영화

[스크랩] 이희준 김옥빈 열애인정♥연예계 공식 커플 탄생했어요!

바라쿠다 2016. 11. 22. 10:37


이희준 김옥빈 열애인정 ♥ 연예계 공식 커플 탄생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예계 공식 커플이 탄생한 날입니닼ㅋㅋㅋ

배우 이희준씨와 배우 김옥빈씨가 연애사실을 공식으로 인정했는데요.

이희준씨의 소속사와 김옥빈씨의 소속사에서 이희준씨와 김옥빈씨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두분이 정식으로 교제하는 사이라고 밝혔다네요.

김옥빈씨는 얼짱출신으로 모르시는 분들이 없는 미녀스타죠!

이희준씨는 여러작품을 해왔지만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리게 된건 넝쿨째 굴러온 당신으로 얼굴을 알리게 됬죠!



 


덧붙여 양쪽 소속사에서는 김옥빈씨와 이희준씨는 1~2개월 전부터 교제하고 있는 것으로

드라마 유나의거리에서 호흡을 맞추고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해요. 



이희준씨와 김옥빈씨가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하고 

드라마 유나의거리에서의 키스신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네티즌들은 극중 김옥빈씨와 이희준씨가 왠지모를 리얼감이 있었다며 예쁜사랑하기실

응원하고 있습니다 ^0^



김옥빈씨와 이희준씨의 키스신 보기만 해도 달달하고 심쿵심쿵 하네요 ㅋㅋㅋ

이희준씨와 김옥빈씨의 열애설은 두분이 함께 프라하에 있는 모습을

거주중인 한시민이 게시판에 올리면서 시작되었다고 해요.

두분이 유럽여행도 다니시고 ㅠ0ㅠ그저 부럽기만 합니다.




드라마 유나의거리는 50부작 JTBC드라마로 이번 11월11일날 방영종료된 드라마에요

개성만점의 캐릭터들과 전직 소매치기범인인 김옥빈씨가 사는

다세대주택에서 세상어디에도 없는 착한 사나이가 들어온후 상처와 아픔을 치유받고

함께 부대끼며 살아가는 이야기라고 하네요. 저는 보지 못한 드라마라 ㅠ0ㅠ 이렇게라도 알게됬으니

다시보기를 시청해서 김옥빈씨와 이희준씨의 캐미를 한번 봐야할것 같네요 



드라마를 찍으면서 인증했던 이희준씨와 김옥빈씨

같이 있는모습이 참 잘 어울리네요!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하고 두분

연예계 공식커플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_^


출처 : 미니미 블로그♥
글쓴이 : 나예뻐졌다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