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그 사람

[스크랩] 기황후 서상궁 서이숙! 명품조연 또 등장이네요

바라쿠다 2015. 7. 25. 18:22

 

이번에 기황후 조연 캐스팅 왕왕 맘에듭니다

이문식부터 윤용현 권오중 등등 > < 나열하기 입아플 정도죠ㅋ

 

그런데 이번주 방송분 보다 또 깜놀한 조연!

 

 

 

 

타나실리 뫼시는 상궁으로 나오는 서상궁역의

배우분ㅋㅋㅋㅋㅋ

 

포커스 아웃된 컷인데도 눈에  확 띈다 했더니만ㅋㅋㅋㅋ

 

 

 

 

 

역시 연기내공 장난아닌 연기파 배우 서이숙씨 였습니다ㅋ

 

이분 요즘 상속자들에서도

효신이 어머님으로 나오시죠ㅋㅋㅋㅋ

 

완전 바쁘심 상속자들 뛰고 기황후까지ㅋㅋㅋㅋ

 

 

 

 

 

이번 기황후에서도 상궁역할인데

그렇게 잘할수가 없네요ㅋㅋㅋㅋㅋㅋㅋ

 

주연보다 더 눈이갑니다ㅋㅋㅋㅋ

 

 

 

 

앞으로 흥하시길ㅋ

갠적으로 응원드려요ㅋㅋㅋㅋ

 

 

 

 

 

 

출처 : 점점..
글쓴이 : 점점..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