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1

[스크랩] 이연희 보정이 필요없는 몸매..

바라쿠다 2014. 7. 13. 18:14

 

얼굴도 예쁜데 마음도 착한 배우 이연희.

 

이번에 잡지사와 함께 예술영화 후원을 위한

화보촬영을 마쳤다고 하네요.

 

몸매좋은 어떤 배우라도 피해갈 수 없는 촬영 후 보정작업.

하지만 이연희의 화보를 보니.

포샵을 거치지 않은 실제 몸매 같네요..

 

왜? 달라진게 없으니깐...ㅋㅋ

 

 

 

 

 

 

 

 

 

 

 

 

 

보정적인 거치지 않은

 

그냥 촬영 직후의 모습같아...

 

 

 

 

 

 

 

 

 

 

 

 

 

 

 

 

 

 

 

 

 

 

 

포샵한 흔적을 찾아 볼 수가 없네..

 

살짝 뽀샤시 효과준것 말고는 ㅋㅋ

 

 

 

 

 

 

 

 

 

 

 

 

 

 

 

 

실제몸매도 화보같은 이연희 ㅋㅋ

 

 

 

 

 

 

 

 

 

 

 

 

 

 

 

 

 

아무리 흠을 잡을려고 해도..없네..ㅋㅋ

 

 

 

 

 

 

 

 

 

 

 

 

 

 

 

 

 

 

 

 

 

 

 

 

 

여자들의 취약점...팔뚝살까지 완벽해 ㅋㅋ

 

 

 

 

 

 

 

 

 

 

 

 

 

 

 

 

 

 

 

 

 

 

 

 

 

 

출처 : 할리와 사람들 & Daniel Hoon
글쓴이 : Daniel Hoon 원글보기
메모 :